자주 묻는 질문

혈당 측정기를 떨어뜨려서 고장이 났을까봐 걱정됩니다. 어디서 점검을 받을 있나요?

080-222-1357로 전화해주십시오. 숙련된 직원은 측정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적절한 장비와 지식을 갖추었습니다.

보증 카드를 작성하려고하는데 일련번호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련번호를 찾으려면 혈당 측정기의 뒷면을 확인하십시오. 바코드 옆에 'SN'이라는 글자가 적혀있습니다. 'SN' 다음에 나오는 7자리 숫자가 보증 카드에 필요한 일련번호입니다.

평생 품질보증 상품이라는 광고를 보았는데, 보유 기간에 관계없이 고장난 제품을 교체해준다는 뜻입니까?

혈당 측정기 자체는 평생 품질보증되며, 품질보증은 부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교체로 제한됩니다. Ascensia는 남용, 사고, 개조, 오용, 방치, Ascensia 또는 공인 유통회사가 아닌 업체의 유지 보수, 지침에 따라 본 기기를 작동하지 않아 발생하는 오작동 또는 손상은 수리 또는 교체해드리지 않습니다.
소모품 및/또는 액세서리의 경우 90일 품질보증만 연장됩니다.

방금 Ascensia 혈당 측정기를 새로 구입했는데, 측정기를 작동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 080-222-1357에 전화하십시오. 직원이 기기 및 액세서리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측정기가 켜지지 않으며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혈당 측정기에는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특정 모델의 배터리 교환 또는 충전 방법에 대해서는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배터리 교체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 서비스 센터 080-222-1357로 문의하십시오.

측정기를 켤 때 배터리 표시등이 절반으로 나타납니다. 배터리를 교체해야합니까?

측정기를 켰을 때 배터리 잔량이 절반으로 표시되는 것은 정상이며, 배터리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혈당 측정 중이거나 기록을 살펴볼 때에도 배터리 표시등이 계속 켜져있는 경우에는 배터리를 교체해야 한다는 표시입니다.

구매하려는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이 기억하고 있는 디자인과 다릅니다. 위조품입니까?

패키지 디자인은 수시로 업데이트됩니다. 구매하시는 제품이 진품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080-222-1357로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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